카페인

카페인은 각성제와 그 농도를 높이는 자극제로서의 효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은 단지 5 시간의 3 박 동안 만 더 이상 유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에있는 Associated Professional Sleep Societies의 30 주년 기념식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커피를 마시는 것은 수면 부족, 피곤함 또는 오버런을 느낄 때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반사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더 피곤할수록 우리는 소비를 늘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국 수면 아카데미 (American Academy of Sleep Medicine) 저널의 한 연구는 특정 상황에서 커피의 유명한 명성을 효과적인 선택으로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실, 과학자들은 단지 5 시간의 3 박 밤 후에 커피를 마시는 것이 거의 또는 전혀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커피가 잠에서 벗어난 지 3 일이되는 시점까지만 커피를 조종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진 : Gratisography.com
연구진은 3 일간의 제한된 수면 후에 하루 2 회 카페인 200mg을 섭취했을 때의 혜택이 사라 졌다는 사실에 놀랐다.
그들은 48 명의 건강한 사람들을 연구하여 총 5 일간 밤에 5 시간의 숙면을 제한했습니다. 일부는 하루에 200mg의 카페인을 투여 받았고 다른 일부에게는 위약이 투여되었습니다. 깨어있는 동안, 참가자들은 각성과 기분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매시간 일련의인지 작업을 받았습니다.
과학자들은 카페인이 처음 2 일 동안 참가자의 성과를 유의하게 향상 시켰지만, 수면 제한의 마지막 3 일 동안은 그렇지 않음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