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부상 치유

연구팀은 노후로 운동하면 부상 후 가능한 한 빨리 근육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인간을 포함하여 많은 포유 동물에서 근육 수복 속도는 나이와 함께 감소하며, 한 번 특정 나이가 지나면 부상 후 근육의 완전한 수복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연구는 그렇지 않다는 점을 시사하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운동의 이점에 대한 증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McMaster University, Canada의 연구자 팀은 노령화 운동에 대한 운동의 효과를 알아보기 위해 3 그룹의 마우스를 연구했습니다.
첫 번째 그룹에는 훈련 된 노련한 쥐가 포함되었다. 훈련을받지 않은 두 번째, 늙은 쥐; 운동을하지 않은 세 번째 생쥐가 훈련을 받았다.
첫 번째 그룹에서, 쥐들은 8 주 동안 일주일에 3 일 동안 훈련을 받았다.
연구팀은 각 그룹 간의 근력 회복율을 비교하기 위해 쥐의 연구에서 근육 손상을 유도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뱀 독을 쥐에게 투여했다. 연구자들은 근육 손상 이전의 마우스와 손상 후 10 일과 28 일을 비교했다.
운동은 당신이 더 빨리 회복하고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진 : Filepic
그 결과, 단 8 주 만에 늙은 쥐가 운동을하지 않은 늙은 쥐보다 더 빠른 근육 수복과 근육 질량을 회복했으며, Thoru Pederson 박사는 FASEB 저널의 편집장을 지 냈습니다. "이것은 운동의 생리 학적 및 신진 대사 효과가 골격 근육 위성 세포, 노화 된 동물에서도 손상 후 복구에 책임이있는 성체 줄기 세포에 방사된다는 청명한 시연"이라고 덧붙였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근육 조직의 수축 요소가 감소함에 따라 인공위성 세포가 운동 신호에 반응하는 능력이 유지된다 "고 말했다.
연구 결과는 또한 노년기에있는 근육 건강을 돌볼의 중요성을 건의하는 이전 연구를 따른다.
펜실베이니아 주립 대학교 (Penn State University)가 65 세 이상의 노인들을 올해 초반에 실시한 대규모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강도 훈련을받지 않은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씩 훈련을받은 사람들은 41 명 심장 사망의 위험이 더 낮고, 암으로 사망 할 확률이 19 % 낮으며 건강상의 이유로 사망 위험이 46 % 낮습니다.
또한 영국 연구팀은 올해 발표 한 또 다른 연구에서 유산소 운동 이외에 체중을 늘리는 것이 65 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막대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며 연장자가 중요한 근육 질량과 힘을 보존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