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와 콜레스테롤

캐나다 연구원은 보리가 우리에게 나쁜 콜레스테롤에 긍정적 인 영향을 끼쳤다 고 강조했습니다. 그들은 섬유질이 풍부한이 시리얼이 심장 혈관 위험과 관련된 두 가지 유형의 나쁜 콜레스테롤 LDL과 비 HDL을 약 7 % 감소시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최근 유럽 임상 저널 (Europe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발표 된 바에 따르면 보리는 귀리와 비슷한 방식으로 저밀도 지단백질 (low-density lipoprotein, LDL)과 비 - 고밀도 지단백질 (non-high)이라는 두 가지 유형의 나쁜 콜레스테롤과 연관된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고밀도 지단백질 (비 HDL).
이 연구는 7 개국을 대상으로이 섬유가 많은 시리얼의 콜레스테롤 저하 효과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2 형 당뇨병 환자, 특히 비 HDL 환자뿐만 아니라 건강한 사람들에게도 특히 유익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보리는 단백질의 두 배와 귀리의 열량의 절반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체중이나식이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고려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보리는 많은 심장 건강 혜택을 가지고 있지만 소비는 국제적으로 떨어졌습니다. 사진 : 로이터
이 두 곡물 모두 점성의 용해성 섬유 인 베타 - 글루칸이 풍부합니다. 하루에이 섬유 3g (귀리 또는 보리 30-40g에 해당)은 총 콜레스테롤과 LDL에 영향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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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리 죽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7 개국에서 실시 된 14 건의 임상 시험에서 환자의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는 7 % 낮아졌다.
지난 10 년 동안 보리 소비는 전 세계적으로 35 % 감소했습니다. 캐나다는 세계 최대의 보리 생산자로 연간 약 10 메가톤을 생산하지만 인간 소비량은 생산량의 2 %에 불과합니다. 보리는 심혈관 위험을 줄이기위한 캐나다 전략의 일환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로 포장 된 귀리와 보리는 밀기울, 밀가루, 전체 또는 분쇄 된 곡물 및 박편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하루의 어떤 식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권장 섬유 소비량은 하루 평균 30g입니다.
섬유가 풍부한 빵을 먹는 것도 다른 선택입니다. 권장되는 일일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려면 빵의 밀가루 중 10 % 만 보리 밀기울로 대체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