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음식 섭취

"나는 아침에 코코넛 오일 (또는 코코넛 밀크)으로 커피를 마신다"라고 Shirasawa 교수는 말한다. 그것이 그가 아침 식사를 위해 가진 전부입니다.
크리머는 명확한 아니오입니다. 그것은 그에게 나쁜 뚱뚱한 것입니다. 이 인공 지방산은 뇌의 기능을 손상시킬 수 있다고 그는 믿는다. 트랜스 지방은 도너츠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케익과 패스트리의 쇼트닝으로 사용됩니다.
"나는 된장과 낫토 (두장 모두 발효 된 콩), 누 카즈 케 (일본식 절임), 키무치 (일본식 김치)와 같은 전통 일본 음식을 먹고 현미와 기장을 함께 섞어 먹습니다. . "
점심 식사에는 현미, 된장국,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저녁에는 스테이크 나 다른 고기 (멧돼지와 사슴 고기 같은 게임 고기 포함)와 코코넛 밀크로 만든 카레 같은 민족 요리를 좋아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그는 스시 바에 간다.
그는 오메가 -3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뉴질랜드에서 풀을 먹인 쇠고기 스테이크를 선호합니다. 그는 "일본 산 쇠고기는 곡물을 먹으며 오메가 -3가 없다"고 덧붙였다. 시라 사와 (Shirasawa) 교수는 곡물을 먹는 쇠고기를 수입하는 대신에 잔디 먹이를 가진 쇠고기를 생산하도록 일본 정부에 제안하려고하고있다.
밀 비애
그는 미국으로부터 수입 된 GM 작물이 건강에 해롭지 않으며 비만과 제 2 형 당뇨병의 원인 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100 년 전에 생산 된 다양한 밀 (현대 밀이 아닌)을 생산하기 위해 일본에 더 많은 농부가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외관상으로는, 현대 밀은 super-hybridised,보다 적게 영양분이 있고, 건강에 해롭다.
Shirasawa 교수는 시골에서 세미나와 심포지엄을 조직하여 농민을 교육하고 오래된 밀을 생산하도록 장려하고 농민들을 지원할 협회를 갖습니다. 그의 계획에 따라, 많은 농민들이 이제는 늙어가는 밀로 전환하고있다.
시라 사와 (Shirasawa) 교수는 건강한 식습관의 일환으로 오메가 -3와 중간 사슬 트리글리 세라이드 (MCTs) 섭취를 권장합니다.
"일본 사람들은 생선을 먹지 만 오메가 -3보다 5 배 많은 오메가 -3를 섭취합니다. 식물성 기름을 식용유로 사용하고 대부분이 오메가 -6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많은 오메가 -6을 가지고 있습니다. "
Shirasawa 교수는 농부들이 나가노 현에서 자란 것과 같은 오래된 밀 품종을 재배 할 것을 권장한다. 사진 : Daniela Shiga
향신료는 건강에 좋다고, 심황 (curcumin의 좋은 소스)과 다른 많은 향신료를 소비하는 Profir Shirasawa는 말합니다. 일본인의 전통 식단은 건강과 장수를 증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오키나와 식단입니다.
"전통적으로 일본인들은 오키나와 식단을 선호합니다 (96 % 이상의 식물성 음식과 생선, 육류, 유제품 및 달걀은 각각 1 % 미만). 그러나 요즘 노인들만이 이런식이 요법을하고 있습니다. 패스트 푸드 (fast-food)를 찾으십시오. 결과적으로 최근 몇 년 동안 평균 수명이 떨어졌습니다. "라고 Shirasawa 교수는 말합니다.
산지에 위치한 나가노 현은 일본에서 남녀 모두 평균 수명이 가장 깁니다. 여기 사람들은 야채, 버섯, 된장과 같은 발효 식품을 많이 먹습니다. 시라사와 교수는 나가노 현에서의 연구를 바탕으로 여러 권의 책을 출간했습니다. 이 중 하나는 다카야마 지역 장수 요리법으로 장수하는 마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