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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의 연구에도 불구하고 "연습은 완벽합니다"라는 새로운 말에도 불구하고 스포츠에 관해서는 운동이 이전에 믿어 온 것보다 훨씬 적은 부분을 차지한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옵니다.
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의 새로운 연구에서 미국의 연구자들은 연습과 성과의 관계에 관한 52 개의 데이터 세트를 분석하여 전반적인 실습이 스포츠 성과의 분산의 18 %, 분산의 1 % 만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엘리트 수준의 운동 선수 들간의 성과. 이 연구는 Psychological Science의 Perspectives 저널에 실 렸습니다.
연습의 차이는 운동 선수의 기술 수준에 따라 다르지만 결과는 스포츠 또는 과목에서 10,000 시간 연습을하면 누구나 전문가 또는 엘리트 운동 선수가 될 수 있다는 오랜 믿음에 반하는 것입니다. 플로리다 주립 대학의 앤더스 에릭슨 (Anders Ericsson) 교수는 1990 년대 초반부터 인기가있었습니다.
"엘리트 선수들이 높은 수준의 경쟁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연습이 필요하지만, 특정 시점 이후에 연습의 양은 근본적으로 멀리 만들고 누가 최상위에 오게하는지 차별화하지 못하게한다"고 Brooke Macnamara는 말했다. 연구.
스포츠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기위한 노력과 헌신에 대한 10,000 시간이라는 개념이나 아이디어는 일반적인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람과 스포츠 전반의 고유 한 차이점을 설명하지 못합니다."라고 Macnamara는 덧붙입니다.
스포츠에서의 인간 수행 능력은 복잡하며 반복 연습보다는 훈련에 더 많이 참여해야합니다.
초기 연구는 기술을 개발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더 높은 성과 수준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팀의 결과는 그 반대가 사실 일 수 있음을 암시하는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스포츠를 시작한다고해서 반드시 선수들에게 경쟁자들보다 추가적인 이점이 주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높은 기술을 가진 운동 선수는 덜 숙련 된 운동 선수와 같은 나이에 운동을 시작합니다.
팀은 또한 육체적으로 성숙한 운동 선수가 부상을 입는 위험을 낮추고 좀 더 쉽게 활동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운동 선수가 실제로 한 스포츠를 전문화하기 위해 더 오래 기다릴 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Macnamara는 " 10,000 시간 규칙은 스포츠에서 조기 전문화를 추진할 수 있기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 소진으로 이어지게된다.
팀이 운동 능력에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하는 다른 요소로는 빠른 근육 및 최대 혈액 산소 수준과 같은 유전 적 특성, 자신감, 수행 불안, 지능 및 작업 기억력과 같은인지 및 심리적 특성 및 행동이 있습니다.
"인간의 수행 능력은 엄청나게 복잡합니다.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해야하며, 그 중 하나만 실습입니다." 팀은 이제 스포츠 코치, 운동 선수 및 학부모가 결과를 사용하여 실습 시간의 중요성과 그에 투자 할 금액을 재평가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